닫기

입학도우미

Home > 입학도우미 > Q&A
Home
  • 입학도우미
  • Q&A
  • 축소리셋확대print

Q&A

글정보
전형 재외국민
제목 아포스티유 문의
신청자 학생 신청일 2022/03/30
거주국의 코비드19로 인하여 관공서 업무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서류는 구비가 되었고

회사 서류의 경우 발급은 완료되었으나 아포스티유를 서류업로드 날짜후에 받을 경우

회사 서류는 모두 업로드 하고 합격후 아포스티유 받은 서류를 제출해도 가능한가요?

또는 아포스티유를 진행중에 있다는 사유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고 회사 서류를 업로드 해도 되는지요? 

답변입니다.

아포스티유 및 영사확인은 학적서류 (성적, 재학, 졸업) 에만 받아 제출합니다.

재직관련 서류는 아포스티유 및 영사확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첨부
입학도우미 Q&A 이전글amp;다음글
이전글 수학과 관련
다음글 편입학 모집 학과에 관하여
Office of Admissions, Yonsei University, 50 Yonsei-ro, Seodaemun-gu, Seoul 03722, Korea
Phone : 02-2123-4131|Fax : 02-2123-8614 | E-mail : ysadms@yonsei.ac.kr
Office of Admissions, Yonsei University, 50 Yonsei-ro, Seodaemun-gu,
Seoul 03722, Korea
Phone : 02-2123-4131|Fax : 02-2123-8614
E-mail : ysadms@yonsei.ac.kr
Copyright 2020 © Yonsei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Top